본문 바로가기
BTS

묻지 마라 우리는 떠난 적이 없다. 방탄소년단 BTS Save me 뮤비 외국인 댓글 번역

by 팜팜 트리 2021. 2. 5.

 

 

 

 

걱정마. 네가 Life goes on 뒤에 여기 온
유일한 사람은 아니니까

 

 

 

 

앞으로 “2020년 누가 여기 있지?”라고 묻는 대신
“2021년 누가 여기 있지?”라고 물어야겠다

 

 

 

 

“2020년 누가 여기 있지?”하고 묻지마라
우리는 떠난 적이 없다.

 

 

 

 

한 대의 카메라가 원 테이크로 찍은 비디오라고 믿을 수가 없다.. 자랑스럽다 #리스펙

 

 

 

 

걸작에는 화려한 의상과 무대장치가
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이 뮤비가 보여주고 있어

 

 

 

 

카메라맨은 정말 최선을 다했다.
그의 진가를 인정하자...

 

 

 

 

15살: 이것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곡이었다.
18살: 여전히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곡이다.

 

 

 

 

이 노래는 질리지 않는다. 또한 나는 여기
남준의 춤을 사랑한다. 뭔가 다르게 느껴진다.

 

 

 

 

“우리의 노래는 우리가 서로에게
하고 싶은 이야기가 되었다.” -정국

 

 

 

 


노래 : *슬프고, 우울하고 깊이있는*
태의 머리카락:인생은 다이너마이트

 

 

 

 

인정하자,
Save me는 모든 아미들이 가장 좋아하는 것 중 하나이다.

 

 

 

 

그들은 자신이 수많은 사람들의 삶을 구하고
더 빛나게 만들었다는 것을 알고 있을까?

 

 

 

 

BTS:모두 찢어진 청바지를 입고 정국에게 말하지 말자

 

 

 

 

더 일찍 그들을 알지 못했음이 슬퍼질 때마다
내가 가장 절실했던 순간 BTS를 찾았다는 것을 기억하자

 

 

 

 

아무리 오랜 세월이 흘러도
Save Me는 영원히 BTS를 상징하는 노래가 될 것이며
당신은 이 사실을 부정하지 못할 것이다 :D

 

 

 

 

Ok, Save Me에서 호비의 보컬에 대해
왜 아무도 이야기 안해?

 

 

 

 

이유는 모르겠지만, 이 비디오를 들을 때마다 평화를 느껴.
나처럼 길을 잃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
자신의 감정을 표현할 공간을 찾기 바래. 행복을 찾을 거야

 

 

 

 

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날마다 여기 오는지 상상해 봐

 

 

 

 

대중적인 의견:
민윤기가 돌아와서 모두가 행복하다.

 

 

 

 

팩트: 이것은 그들의 자연스러운 뮤비 중 하나다.
별다른 편집 없이 한 자리에서 춤추고 노래했을 뿐

 

 

 

 

재미있는 사실:
BTS의 옛노래는 좋은 와인과 같다.

 

 

 

 

이 곡에서 진의 미모는 차원이 달라

 

 

 

 

다이너마이트의 시대라 해도
여전히 이 노래를 끝낼 수가 없다

 

 

 

 

외롭고 싶지 않아.
단지 너의 것이 되고 싶어.

 

 

 

 

사람들: 왜 그토록 그들을 사랑하죠?
나: 그들은 내가 절망의 어둠 속에 빠지려 할 때 손을 내밀었고
거짓된 사랑의 세계에서 나를 구했어요.

 

 

 

 

4년간 나는 이 노래가 얼마나 좋은지 계속 말했지. 곧 5억
수정: 5억 도달!

 

 

 

 

날 구해줘, 날 구해줘, 나는 k팝에 빠져들고 있어

 

 

 

 

여전히 이 곡을 듣고 있는 아미들에게 경의를 표합니다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