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BTS

무한 발산 에너지, 정국 어록집!

by 팜팜 트리 2019. 11. 1.

1.

자신의 삶에서 가장 불안했을 때는?

정국 : 비밀이다.

 

2.

그것을 이겨냈던 방법은?

정국 : 그때의 내가 이길 수 있는 게 아니었다.

 

3.

내가 가장 행복할 때?

정국 : 하고 싶은 게 잘되고 재미있을 때

 

4.

내가 가장 슬플 때?

정국 : 하고 싶은 게 잘 안될 때

 

5.

힘을 불어넣어 주는 말?

정국 : 잘하고 있다.

 

6.

꿈을 정의 내린다면?

정국 : 늙어 죽을 때까지 꾸는 것.

 

7.

지금 인터뷰가 끝나고 이제 뭐할 거예요?

정국 : 저는 꿈을 꾸러 가겠습니다.

 

8.

다음에 깨보고 싶은 기록이 있나요?

정국 : 제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을 수 있게 되기를 원해요.

 

9.

동료 그룹들 중 라이벌이 있다면?

정국 : 방탄소년단의 여섯 명의 형들이 라이벌 겸 동료입니다.

 

10.

잠이 안 오면 무슨 생각을 하나요?

정국 : 아무도 없는 곳에 밝은 달이 떠 있고

벚꽃이 날리는 강가에 누워있다고 생각합니다.

 

11.

무슨 냄새가 가장 좋은가요?

정국 : 봄이 오는 순간의 냄새가 좋다.

바람이나 푸르름의 냄새.

 

12.

라면이 진짜 세계 최고로

건강한 음식이었으면 좋겠다.

- 정국 -

 

13.

(화분을 보여주며) 조금 시들었어요.

꼭 살리겠다.

- 정국 -

 

14.

춤이 정말 좋아서

가수가 아니라 댄서가 될까

생각했던 적이 있어요.

 

진짜 망설였는데 멤버들이

우리는 하나야, 끝까지 같이 가자

라고 설득했었죠.

- 정국 -

 

15.

전 항상 이 자리에

머물러 있을 겁니다.

 

'아미'들이 보고 싶을 때

언제든 와도 되고,

또 가야 될 때, 가고 싶을 때,

언제든 떠나도 괜찮아요.

 

그런데 이것만은 기억해 주세요.

저는 항상 이 자리에 있다는 것을요.

- 정국 -

 

16.

열정 없이 사느니 죽는 게 낫다.

- 정국 -

 

17.

노래를 불렀을 때

팬들의 가슴을 울리는 가수가 되고 싶습니다.

- 정국 -

 

18.

아 저 씻다가 진짜 잠들 뻔 했어여.

( RM : 너 씻다 잠들었잖아 ) 

- 정국 -

 

19.

몸이 부서졌어도

오늘이라면 아프지 않았을 겁니다.

고맙습니다.

- 정국 -

( mama 무대를 마치고 )

 

 

정국, 태양에 태양을 더하다

그동안 방탄소년단의 사주를 살펴보았습니다. 그중 정국 사주를 보았을 때 한눈에 확~ 들어오는 아주 뚜렷한 특징이 두 개의 태양이었습니다. 병오 일주로 찬란한 태양인데 18세부터 병오 대운이라 또 하나의 태..

pampamtree.tistory.com

 

방탄소년단 사주 속 도화살 : 주목받는 힘

방탄소년단의 인터뷰나 예능 장면을 보면 7명이 유기적으로 움직인다는 느낌을 자주 받습니다. 보이지 않는 끈으로 서로 연결되어 있는 것처럼 웃을 때, 집중할 때, 놀랄 때 7명이 같은 흐름을 타고 움직이는 게..

pampamtree.tistory.com

반응형

댓글